안녕하세요. 제이나입니다.쿨톤 메이크업 할 때 필수품! 그레이 렌즈를 가져왔어요 제가 자주 소개한 렌즈타운에서 출시된 247 봄 렌즈인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와 그래픽으로 요즘 가장 많이 착용하고 있어요.오늘 소개해드릴 그레이 컬러 외에도 브라운 컬러도 있으니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데이 렌즈라서 한번 착용하고 버리면 끝! 그래서 좋아요.렌즈 관리도 의외로 귀찮은 거 아시죠?
원데이 렌즈를 한번 착용하면 착용감도 좋은데다 관리의 번거로움도 없이 매번 원데이 렌즈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그리고 여행 갈 때 파우치에 1~2개 넣어서 가져가면 되니까 짐을 줄일 수 있어서 좋네요.
한 박스에 총 10개 들어있습니다.2박스면 총 10일 착용 가능합니다.
렌즈 그래픽은 링 바깥쪽이 더 진한 컬러로 되어 있으며 홍채 안쪽으로 갈수록 얇고 작은 패턴으로 더욱 세밀하게 그라데이션되어 자연스럽게 물드는 듯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직경은 13.4mm입니다. 회색 이슬이 눈동자에 맺힌 듯 깨끗하고 맑은 눈빛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그럼 바로 착용해볼게요.
눈에 착용했을 때 자연스럽게 커지는 눈빛이 완성됐어요.그래서 그런지 더 순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저는 인상이 날카로운 편인데 렌즈를 착용하면 솔직해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이 렌즈는 컬러감이 정말 절묘하네요.푸르스름하긴 한데 링 바깥쪽은 블랙 같기도 하고 안쪽은 또 브라운 빛이 살짝 돌아가는데 브라운과 그레이가 잘 어울릴까 했는데 패턴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어서 푸르스름과 부드럽게 섞여 자꾸 바라보고 싶은 눈빛을 만들어줬어요.착용했을 때 눈빛 반짝반짝 빛나는 거 보여요?이날 메이크업과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어서 마음에 들어요.메이크업의 완성은 역시 컬러 렌즈입니다.나의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눈과 함께 비교해 보았습니다.저는 홍채가 어두운 편이라 컬러 렌즈 색상이 잘 드러나지 않는 제품도 있고 그레이 컬러 렌즈는 더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냥 블랙인지 그레이인지 모르는 경우도 가끔 있거든요.나의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눈과 함께 비교해 보았습니다.저는 홍채가 어두운 편이라 컬러 렌즈 색상이 잘 드러나지 않는 제품도 있고 그레이 컬러 렌즈는 더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냥 블랙인지 그레이인지 모르는 경우도 가끔 있거든요.실물로 봤을땐 자연스럽게 물드는 느낌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실거에요.착용감도 좋아서 이걸 착용하고 이날 하루 종일 사진 촬영도 하고 컴퓨터 작업도 했는데 괜찮았어요.훌라 현상도 없고 궁금한 것도 없었네요.훌라 현상도 없기 때문에 눈을 돌려도 편하게 따라오는 것입니다.눈에 거슬리면 하루종일 불편하지만 착용감에 만족했어요.눈을 이렇게 빨리 돌리는 데도 잘 따라오는 렌즈! 그래서 착용감이 좋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블루 그레이 컬러지만 브라운 컬러를 은은하게 잡아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렌즈입니다. 웜톤이신 분들이라면 브라운컬러를 착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247봄 #브라운렌즈 #그레이 렌즈 #렌즈타운 #원데이 렌즈 #렌즈리뷰 #컬러렌즈 #자연스러운 렌즈 #셀카렌즈추천 #메이크업 #coloredlenses #coloredcontacts #lens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