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산청군 차황면 법평리에 위치한 황매산이 보이는 직거래 토지 매매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토지가 위치한 산청군 차황면 법평리는 황매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토지면적 약 973평으로 용도지역은 계획관리지역이 되며, 현재 지목과 이용상황은 앞에 있습니다.
해당 토지의 물건은 대한민국의 명산 중 명산인 황매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이 황매산은 봄에는 철쭉제를 개최하고 가을에는 억새밭으로 유명한 곳으로, 매우 많은 등산객과 관광객이 찾는 곳으로 해발 700~900m의 고위평단이 펼쳐진 능선을 따라 봄에는 철쭉이 여름에는 초록빛 억새잎이, 가을에는 은빛 물결이 일렁이는 억새꽃이 만발하고 겨울에는 높은 비의 평탄하게 쌓인 설경을 보기 위해 일년 내내 국립공원보다 많은 관광객과 등산객을 불러 모으는 곳입니다.황매산 오토캠핑장과 산청 철쭉제를 개최하는 장소로 가는 입구 쪽에 위치한 해당 토지 매물은 현재 수령이 10~15년인 다양한 종류의 과수가 있는 상태로 토지 바로 옆에 군유림과 접해 있습니다. 이 군유림 안의 오솔길 쪽으로 진입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147전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해당 토지 물건의 위치가 되어
147전 주변의 푸른 부분이 군유림이 됩니다.군유림과 접하고 있기 때문에 실사용 면적은 1000평 정도라고 합니다.차황면사무소까지 차로 10분, 산청군청까지 차로 20분, 진주까지 차로 45분 거리입니다.
해당 땅 안에 경계처럼 빽빽하게 심어져 있는 나무들이 10~15년 된 과수나무가 되고, 해당 땅의 왼쪽 부분에 위치한 가건물의 경우 주인이 앞으로 철거를 해준다고 합니다.하루 종일 햇볕이 아주 잘 드는 해당 토지의 매물은 황매산 관광자원화를 위해 산청군에서 협소했던 도로를 확장한 상태이므로 접근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직거래 토지 매물이라 궁금하신 점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주인님이 직접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토지 매물의 항공 영상도 한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아래쪽에 영상도 있으니 한번씩 봐주세요.
토지면적 973평 3.3㎡당 약 30만원(2억9천만원) 문의: 010-9393-4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