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를 땄지만 도로를 오르기에는 아직 어렵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스스로 연습을 해야 할지, 아니면 주변 사람들에게 배우는 것이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하실 거예요.운전이 어려운 경우 분들을 위해 제가 강사진 분들부터 커리큘럼까지 깔끔하게 진행하는 곳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타다 드라이브라는 곳인데 운전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서울, 부산, 광주 전 지역 방문에서 운전 연수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매력적인 곳이기도 합니다.초보운전, 페이퍼드라이버 분들은 사실 운전에 대한 두려움과 지식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베테랑 분들과 함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서울, 경기, 부산 어디서나 원하는 곳을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운전이 어렵다고만 느끼시면 이번에 여기서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다른 곳은 강사님 실력에 따라 결과가 다르다고 하잖아요.이곳은 강사님들이 친절한 것은 물론 실력도 뛰어나고 커리큘럼도 잘 짜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실력 향상을 꿈꿀 수 있습니다.시스템이 철저하기 때문에 누구나 만족하고 배우는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제 후배가 여기서 운전 연수를 받게 되었는데 담당 강사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차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베테랑이라서 더 디테일한 설명을 들으면서 배울 수 있었다고 합니다.후배가 긴장해서 충분히 반응하지 못해도 웃으면서 기다려주시고, 다시 피드백을 받아서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도 합니다.시내 주행을 할 때는 서행하면서 어떤 느낌인지 먼저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해주시고 시내를 돌며 엑셀, 브레이크 감각, 속도 등을 익혔으며 좌회전이나 우회전 등 핸들 코너링도 함께 배웠다고 합니다.
운전연수는 어디서나 해보고 안 되는 부분은 다시 연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고속주행도 해보는 게 그렇게 빨리 달리는 건 처음이었대요. 물론 일반적으로 시내에서는 천천히 서행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너무 빨리 달리면 보행자나 옆으로 들어오는 차와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할 부분이기 때문에 더 천천히 가면서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조언을 열심히 듣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배우다보니 앞으로도 운전하는게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했던 후배…… 실력이 탄탄하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강사님이 옆에 있기도 했지만 스스로 운전을 하게 됐다는 그 마음과 자신감이 생겨서 더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받기 전에는 과연 이걸 받고 나서야 잘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있었다고 하는데 강사님을 직접 만나서 배워보니 왜 모두가 여기서 이렇게 배우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시내주행, 고속도로 등 다양한 주행 과정이 끝나면 슬슬 운전에 대한 감각을 잡을 수 있습니다.가끔 강사가 이에 대한 팁과 노하루도 알려주기 때문에 그에 따른 운전연수도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하긴 혼자 시작하거나 아니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알려줬으면 이미 한 번 사고가 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순간도 정말 많습니다.옆에서 받쳐주신 덕분에 사고 없이 도로 위가 무섭지 않을 수도 있고, 또 차에 보조 브레이크가 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진행할 수도 있어서 좋아요.
면허를 딴 후 주행이 잘 안 되면 당연히 시간이 지나면서 옷장이 되고 맙니다.그렇게 되기 전에 이런 연습을 한 번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사실 도로 위에서는 다양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입니다.내가 아무리 조심해도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방어운전에 대해서도 충분히 배워두는 것이 중요합니다.능숙하게 상대방의 실수에 대처할 수 있는 수준까지 와야 어디든 안심하고 다니기 좋습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베테랑 강사와 함께 다니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운전연수를 배우면 스킬도 많이 배우게 되고 운전이 어색해집니다.상담을 먼저 받으면서 과정을 이어갈 수 있는데 일반과정, 3일 속성과정, 3일 속성, 4일 주말과정 등이 있습니다.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짜여 있어서 제 마음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한가지 어려운 점은 없지만 혹시 어떻게 배워야 할지 궁금하시면 상담을 받아보셔도 됩니다.나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제 차로 연수를 하면 종류에 상관없이 29만원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회사 차로 연수를 받으면 승용차로 배우려면 32만원에, 그리고 SUV는 34만원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배우고 싶을 때 강사를 배정받고 그 후 커리큘럼을 짜게 되는데 혹시 불친절한 분이라면 교환, 환불도 가능합니다.그래서 배우려고 할 때 내 실력이 좋지 않아서 강사가 화를 내거나 하면 어떻게 할까 고민한다면 이런 시스템이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다양한 과정을 배우면서 이제는 어느 도로든 가볍게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어렵다는 비보호 좌회전, 신호등 없는 교차로, 점멸 등 식별도 함께 배웁니다.그리고 어려운 시내, 고속도로, 그리고 좁은 골목까지 오가며 얼마나 차에 대한 감각이 중요한지 깨닫고 배울 수 있도록 하세요.마지막 날에는 주차까지 해주시는데 후진, 전면, 평행 등 다양한 유형별로 배우게 해주신다고 합니다.이렇게 열심히 배우게 되고 나니 어느새 운전연수 시간이 끝납니다.총 10시간 배우게 되는데 어떤 프로그램이든 10시간 다 배울 수 있으니 뭐든 더 듣기 좋은 시간대를 선택해보세요.저는 개인적으로 초보운전이나 페이퍼드라이버라면 4일반을 받아보세요.내가 원하는 지역이면 어디든 와준다고 하니 실력을 더 뛰어나게 배우고 싶다면 전화나 카카오톡 등으로 먼저 상담해보세요.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만족스러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타다 드라이브, 항상 고객의 안전과 실력 향상을 생각하는 타다 드라이브 운전 연수, 도로 연수, 방문 연수, 페이퍼 드라이버의 초보 운전 탈출을 친절하고 정확하게 상담해 드립니다.www.xn--2j1bj1bv7c93j8tm5rn.com이상입니다. #페이퍼드라이버 #운전연수*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dooSbK00W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