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경, UDT, SSU 실기시험 수영 개인 강습 – 수상구조사,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 클래스 (subtitle: 단기간에 수영을 잘할 수 있는 방법)

반갑습니다 수영코치 조코치입니다.오늘은 대한민국 군대(UDT, SSU), 해경(공무원) 수영시험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SSU 해군의 해난 구조 심해 특수 부대입니다.수영 실기 시험에서는 200m 자유형, 200m 평영이 있으며 입영이 4분 이상 만점입니다.

SSU 수영 실기 시험 – 시험에 기록이 들어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UDT보다 어려운 시험.

두 번째는 UDT(해군특수전단) 해군특수부대 UDT수영 실기시험은 SSU와 마찬가지로 자유형 200m 평영 200m 입영 3분 이상이 있습니다.

UDT 수영 실기 시험 – 입영 외에는 기록이 따로 없고 입영도 손발 어떤 형태로든 뜰 뿐.(하지만 그것도 쉽지 않다)

마지막으로 해경 자유형 50m 실기 시험입니다.

마지막으로 해경 자유형 50m 실기 시험입니다.

마지막으로 해경 자유형 50m 실기 시험입니다.

해양 경찰 실기 시험 50m수영- 다른 시험에 비해서 쉽게 보이지만 의외로 다른 실격이 나온 시험.(너무도 단기로 빨리 배워서 긴장하고 그치는 경우) 크게 3개의 수영 시험을 쳤는데 뭐가 복잡하나.간단히 요약하면 자유형만 50m하면 해경 자유형 평영 입영은 특수 부대인 SSU, UDT수영 실기 시험입니다.자유형, 평영, 입영, 잠영은 인명 구조 수영에서도 필요한 수영 시험 과목이지만 생존에 필요한 생존 수영도 있기 때문이죠.오늘은 수영 시험에 대해서 말씀하신 그대로 끝나는 것이 아쉽고 어려운 수영을 단기간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가르치는 것 같습니다.그것은 “첫 단추를 제대로 빠진다”법칙입니다.수영의 단추가 왜냐하면 수영을 배울 때 바로 영법부터 배우려 하면 오히려 영법이 안 되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수영을 잘 하려면 우선 수영에 필요한 호흡 법과 몸의 움직임(body control)을 먼저 익히고 수영 영법을 이해해야 빨리 숙달합니다”기본적인 물에서 움직임이 통제되면 실은 영법을 배우는 것은 2,3시간으로 끝나는 부분입니다”(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로 보면 그 긴 댄스 무대를 줄줄 외우는 것을 보면 사실은 수영은 크게 4개의 영법만 배우면 좋으니 빨리 끝나야 하는 것이 정상)그러나, 영법을 배우려면 아직 몸의 움직임이 자연스럽지 않는데, 호흡하고 물을 마시고 물에 떤다고 하면 가라앉고 침착하다며으면 뜰 제 생각과는 다른 몸의 움직임에 뇌는 혼란에 빠져들수영이 어려워지는 것입니다.그래서 그렇지 않아도 과감하게 수영을 배우려고 수영복도 사서 수영도 샀는데, 어렵고 힘든 일을 하고 있으면 수영의 즐거움도 느끼지 못하고 나는 수영과 맞지 않는 것 같네.포기하는 경우가 있어요 포기하지 마세요.첫 단추만 제대로 빼면 능숙합니다.수영은 말 그대로 물에서 헤엄치는 모든 것을 총칭합니다.영법만 해도 절대 수영을 잘하지 않습니다.물에서 움직이는 모든 행위는 수영이고 땅에서 발을 떼는 순간부터 수영 실력은 향상하고 다시 발을 붙인 그 순간부터는 육지 운동과 변함이 없는 수영 연습이 정지됩니다.그래서 수영을 연습할 때 반드시 전체의 흐름을 생각하고 부분을 연습해야 좋아하는 수영이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네이버 최다 합격생 수영레슨)NO.1 수영 Personal Trainer 조코치 수영 레슨NO.1 수영 Personal Trainer 조코치 수영 레슨영호레포츠부산광역시 남구 동명로152번길 27 영호레포츠부산해경, UDT, SSU 실기시험 수영 개인강습 – 수상구조사,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요원 자격반 (평일, 주말 수영강습 – 입영, 잠영, 자유형, 배영)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