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보냉물병케이스 #백패킹물병케이스 날카로운 물병 케이스[보온 보냉 가방]
백패킹 물통으로 많이 쓰이는 나루진! 여름 백패킹 시 마른 물병의 성능을 좀 더 높이기 위해 마른 물병 케이스를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날아다니는 물병 케이스 저도 한번 써봤어요.날카로운 보온 보냉 가방 파우치 두 가지 버전이 있더라고요
왼쪽 블랙은 날카로운 루프 캔 전용 케이스고 오른쪽은 날카로운 트라이탄 와이드 마우스 전용 케이스로 나왔는데 그냥 날카로운 루프 캔이면 굳이 분류 없이 다 맞는 거예요.
오렌지,네이비 2가지 컬러
모두 루프 캔 전용 날진포 케이스보다 보온 및 보냉이 뛰어납니다.아무래도 천 케이스보다는 도톰하고 얇은 물병 케이스가 조금이라도 성능이 좋을 것 같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허리나 배낭 등 간단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왼쪽은 찍찍이 스타일이고 오른쪽은 D형 후크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벨크로 매직 버전이 더 편해요
날카로운 파우치 색상은 레드, 블루, 블랙, 버건디, 그레이가 있습니다.
저는 블랙으로 샀어요.
사계절 전용 보온 보냉 케이스는 0.5L와 1L 있습니다. 100g 정도의 무게로 물병 파우치의 지퍼는 일반 지퍼가 아닌 YKK 지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케이스는 고탄력 스펀지로 제작되었습니다.이 제품은 비비드 컬러감의 날카로운 인슐레이트 1L 케이스입니다.Rib Stop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가벼운 조깅, 트레킹 정도라면 0.5L 아웃도어 시에는 1L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해요.더운 보온 보냉 케이스는 겨울과 여름에 조금 더 따뜻하고 차가운 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나루진은 사무실, 학교, 운동, 레저활동 스포츠 등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파주시 양주시 일출등산 마장호수 현수교 감악산 안녕하세요 유진희입니다 어느 날 저녁, 갑자기 일출을 보러 가고 싶어서 갑작스러운 일출 등산 일정을 잡았습니다! 일출은… blog.naver.com파주시 양주시 일출등산 마장호수 현수교 감악산 안녕하세요 유진희입니다 어느 날 저녁, 갑자기 일출을 보러 가고 싶어서 갑작스러운 일출 등산 일정을 잡았습니다! 일출은… blog.naver.com건방진 물통이랑 보온보냉 가방 파우치 따로 구매하시는거 아시죠~~역시 아이스박스만큼 큰 성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물병만 들고 다니는 것보다는 얼음이 잘 녹지 않게 되었습니다.부피가 크지만 여름 백 패킹에는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 좋습니다.